닉 조나스 1형 당뇨 가수 배우

미국 가수 닉 조나스 프로필 및 관련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닉 조나스 1형 당뇨 T1D (Type 1 Diabets) 진단을 받은 인물입니다. 2002년에 발병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는 이미 2000년부터 활동한 스타였습니다.

2000년대 초중반에는 저스틴 비버 보다도 훨씬 유명했던 가수이고 귀엽고 매력적인 외모에 밴드 막내 이미지는 덕후들에게 사랑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축구 선수 아지르 닮은꼴 가수로도 꽤 유명합니다.

벌써 20년 넘게 1형 당뇨와 함께 하며 가수 활동, 배우 활동도 간간이 하며 우리에게는 쥬민지 새로운 세계 출연으로 얼굴이 꽤나 익숙합니다. 닉 조너스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목차


닉 조나스

닉 조나스

닉 조나스 프로필 나이

가수, 배우, 싱어송라이터로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7살에 브로드 웨이에서 연기를 시작하며 2000년대 초반 조나스 브라더스 밴드로 사랑받았습니다. 조나스 브라더스 3명의 조나스가 있는 밴드로 친형인 케빈 조나스도 함께 활동 중입니다. (중간에 한 번 해체했다가 다시 결합)

조나스 아버지 역시 작곡가이자 음악가이며 목사로 안수 받기도 한 인물입니다. 어머니 역시 가수 출신으로 부모님으로부터 음악 유전자를 타고났습니다.

6살에 어머니와 함께 미용실에 들렀다가 길거리 캐스팅 당하며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이듬해 7살이 된 1996년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데뷔하며 연기 활동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버지에게 노래를 배우며 함께 노래를 쓰기 시작합니다.

2002년에 1형 당뇨가 발병합니다. 700mg/dl 이상이 되었고 체중이 2주만에 25파운드 (11kg)이나 빠졌습니다. 항상 목이 말랐고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었고 그 때문에 성격도 아주 까칠해졌다고 합니다.

당시 어린 나이였지만 데뷔를 했기에 학교 공연을 다녔습니다. 그러다 위의 저런 증상들로 심각함을 느낀 부모가 그를 병원으로 데려갔고 1형 당뇨임을 알게 됩니다. 당시 망연자실하며 엄청난 좌절감을 느꼈지만 곧 이겨냅니다. 그리고 2003년 크리스천 라디오에 노래가 발표되며 데뷔 싱글곡이 됩니다.


닉 조나스 프로필

  • Nicholas Jerry Jonas
  • 니콜라스 제리 조나스
  • 생년월일 1992년 9월 16일
  • 조나스 나이 32세 (2024년 9월 13일 기준)
  • 고향 미국 텍사스 댈러스
  • 키 170cm
  • 닉 조나스 인스타 @nickjonas


닉 조나스 결혼 와이프 가족

닉 조나스는 2018년 인도 출신의 배우 겸 프로듀서 프리앙카 초프라와 결혼합니다. 그리고 딸 말티 마리 초프라 조나스를 2022년 얻습니다. 딸 아이를 대리모를 통해 얻었다는 점이 조금 특이합니다.


닉 조나스 와이프 프리앙카 초프리

프리앙카는 2000년 미스월드에서 우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3살부터 미국에서 이모와 함께 거주하며 공부했고 2000년 미스 인디아에서 2위에 오르며 미스 인디아 월드가 되고 이후 미스 월드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2018년 5월 닉 조나스와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고 2018년 7월 프러포즈를 받은 뒤 8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프리앙카 초프리 종교 독실한 힌두교 신자로 결혼식은 전통 힌두교와 기독교 의식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닉 조나스 노래

닉 조나스 대표곡은 Selfish입니다. 팝송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흥겨운 노래인데 한 번 들어보실까요?

닉 조나스 유튜브 채널에는 그의 노래가 정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Jealous, This is Heaven, Find you 등 많인 노래가 있으니 방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닉 조나스 노래


닉 조나스 작품활동

  • 출연 영화: 카오스 워킹 (2021), 미드웨이 (2019), 쥬만지: 넥스트 레벨 (2019), 어글리 돌, 쥬만지: 새로운 세계, 고트, 한여름 밤의 유혹, 박물관이 살아있다 2, 한나 몬타나와 마일리 사일러스 (2008)


닉 조나스 1형당뇨 이야기

◇◆◇◆◇◆◇◆◇◆◇

미국에서도 우리나라처럼 1형당뇨 개선에 대한 요구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 비영리 단체들이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닉 조나스 역시 마찬가지로 Beyond TYPE 1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처음 그가 1형당뇨를 진단 받았을 때는 커뮤니티가 없어 적응하기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뇨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기 쉽지 않았으며 뭔가 외로운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최근 슈거트리라는 카페를 통해 1형당뇨 환우회가 만들어지며 많은 인식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형당뇨와 함께 20년 넘게 살아온 닉 조나스는 결혼도 하고, 딸도 가졌으며 세계투어를 다니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닉 조너스 2023년에만 52개 콘서트를 미국 전역을 돌며 했고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등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닉 조나스 내한 공연 언제?

아쉽게도 한국 공연은 아직 한 차례도 열리지 않았습니다. 아시아권에 많은 팬들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며 필리핀 공연도 한 적 있습니다. 그리고 닉 조나스 형 조 조나스의 밴드에 한국인 기타리스트가 있어 한국에 대한 관심이 크다고 합니다.

2016년 한 인터뷰에서 한국 공연을 기회가 닿는다면 해보고 싶다고 밝혔으니 언젠가 한번은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Picker 작성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